자료실

사진

  • HOME
  • 자료실
  • 사진

오리서당(4.17.)

관리자 │ 2026-04-27

HIT

45









 

4월 17일 금요일 오리서당(안서초) 현장스케치


4월 17일 금요일 안서초등학교에서 오리서당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오리서당에는 안서초등학교 1~3학년 친구들이 함께하였습니다.


예절교육 시간에는 인사예절과 전화예절, 식사예절에 대해 배우고 친구들과 함께 바로 실습해 보았습니다.

전통체험 시간에는 아이들의 개성이 가득 담긴 전통 등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예절과 문화를 직접 배우고 체험하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작은 경험 하나하나가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오리서당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기회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전글 2026 공민학당 청렴인성교육 5회차 (04.15)
다음글 2026 공민학당 청렴인성교육 6회차 (04.22)